힘들고 지쳤다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그동안 몰랐던 당신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단 한 권의 책
출간 이후 110년 동안 전 세계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자기계발서의 명작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는 성공으로 이끄는 인생의 지름길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는 명저다. 영국 소설가이자 사상가인 저자 아놀드 베넷이 선보이는 수준 높은 생활 철학과 시간 활용법, 자기 관리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구불구불하고 자주 벽에 막히는 우리의 삶에 뻥 뚫린 고속도로와 같은 시원함과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일깨워준다.
살아남기 위해 처절하게 일하는 정글 같은 이 사회에서 오직 믿을 것은 자기 자신뿐이다.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당신이 아직도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아놀드 베넷이 전해주는 시간 활용, 자기 관리 비법을 담고 있는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추천한다. 숨겨진 당신의 모습을 되찾고 무궁무진한 잠재력으로 가득 찬 당신의 모습을 꿈꾸어보라. 이 책은 허황된 꿈이 아닌 실천 가능한 보편적인 내용을 담고 있기에 누구나 자기계발을 통해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시간 관리의 기본을 알고 싶다면 아놀드 베넷의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읽어라”
– 데일카네기(성공학의 대가)
– 당신의 하루는 출근 후부터인가, 퇴근 후부터인가
– 무조건 업무 시작 ‘전’에 한눈을 팔아라
– 도저히 실패할 수 없는 작은 계획부터 시작하라
– 지나친 열정을 경계하라! 한순간 확 사그라지니까
– 열심히만 하고 성찰하지 않으면 소용없다. 멈춰서, 생각하라
데일 카네기의 성공 대화론에서 거론 된 책이라 읽게 되었다.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하루 24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인생의 행복과도 직결 된다. 저자는 아침의 1시간이 저녁의 2시간 보다 낫다고 이야기한다. 아침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하루를 얼마나 유익하게 만드느냐를 결정한다고 한다.
새벽에 마시는 차 한 잔, 아침마다 지갑에 꽂히는 24시간을 어떤 시간으로 만드느냐는 인생에 있어서 살고 있는가. 그냥 있는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일이다.
저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leego2052
네가 유성처럼 스러지는 모습을 지켜볼 운명이었다 네가 유성처럼 스러지는 모습을 지켜볼 운명이었다 책 소개…